한국야쿠르트 신제품 '7even' K팝스타 시즌2 메인 PPL 광고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신제품 '세븐(7even)'을 K팝스타 시즌2 메인 PPL광고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세븐은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에서 제품노출을 통해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다음(Daum) 온라인 배너를 활용한 퀴즈 이벤트 전개 등을 하고 있다.
특히 세븐 블로그에서 진행하고 있는 'K팝스타2 보고 7even 퀴즈풀자'와 방송 속에 7even 제품과 로고가 나오는 장면을 캡쳐해 올리는 '7even을 찾아라' 이벤트에 소비자들의 참여가 활발하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K팝스타가 매 방송마다 뜨거운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또한 주요 시청층이 20~30대이기 때문에 젊은 세대를 겨냥한 신제품인 발효야쿠르트 '세븐'을 PPL하게 됐다"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