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계사년 새해 대모산에서 새 해 소원 빌어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강남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대모산에서 신년 해맞이 행사-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2013년1월1일 새해를 맞으며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강남구 일원동 소재 대모산으로 가자.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2013년 계사년(癸巳年) 새해를 맞아 강남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대모산 정상(해발 293m)에서 신년 해맞이 행사를 갖는다.

계사년을 맞아 57만 강남구민 화합과 행복, 지역 발전을 염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오전 6시30분 대모산 입구 자연학습장에 집결, 준비운동을 하고 정상까지 간단한 산행을 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계사년 새해 대모산에서 새 해 소원 빌어봐 올해 첫 날 대모산 해맞이 행사
AD


첫 해가 오전 7시46분 떠오르고 희망의 북소리가 울리면 2013년 해맞이 행사가 열리고 올 한 해 동안 나라와 민족 그리고 강남구와 가족들의 평안과 행복을 기원하는 만세삼창이 있게 된다.


이어 참석 내빈 등의 신년 메시지가 이어지며, 소원띄우기 퍼포먼스와희망의 나라로 합창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강남구생활체육회에서 새해 시민화합과 건강기원, 소원성취를 기원하는 떡국나눔과 현장에서 모금된 불우이웃 돕기 성금을 전달하는 일정으로 행사가 마무리된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