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백화점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을 고르지 못하고 고민 중인 연인, 가족들을 위해 맞춤형 선물 상품을 제안했다.
연인들을 위한 선물로는 로맨틱한 분위기와 트렌디한 감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상품이 제격이다. 'SK-Ⅱ'의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세트(215ml)는 18만 9000원에 판매하며, 상품 구매시 '스와로브스키' 목걸이를 감사품으로 증정한다.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로맨틱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실속 선물세트로 추천한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한 선물로 '캔들'도 빠질 수 없다.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한 '우드윅'은 향기가 나는 캔들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메탈릭 기프트3종세트'와 '갤러리 크리스마스 캔들'이 2만~3만원대로 모두 40% 할인된 가격이다.
이 밖에도 트렌디한 감성에 기능성까지 겸비된 알뜰한 상품도 인기가 많다. '스마트폰 터처블 장갑'은 2만5000원 ~ 3만5000원대로 컬러풀한 디자인에 장갑을 벗지 않아도 스마트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메트로시티'와 '루이까또즈'가 대표적인 브랜드다.
부모님에게는 젊음을 선물하면 기쁨과 감동이 두 배가 될 수 있다. 어머니에게는 화장품 알뜰 패키지를 추천한다. 추운 날씨 속 건조한 피부를 케어하는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14만원으로 다양한 샘플이 패키지로 포함되어 있다.
피부 나이를 되돌린다는 재생 에센스로, '갈색병'으로 더 많이 알려져있는 '에스티로더' 어드벤스 나이트리페어는 15만5000원으로 제품이 용량을 50ml 에서 75ml로 늘려 알뜰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본점에서 25일까지 진행하는 '여성 패딩 대전'에서 젊고 패셔너블한 알뜰상품을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아버지에게는 젊음을 강조한 트렌디한 패션에 기능성이 추가된 상품을 추천한다. '카운테스마라' 의 기모셔츠ㆍ머플러세트는 10만원대로 다양한 코디로 젊은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대표적인 상품이다. 이 밖에도 보온성을 강조한 '지이크'의 카디건?목도리 세트, '레노마'의 셔츠ㆍ벨트 세트도 관심을 가져 볼만 하다.
자녀들에겐 선물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는 것이 최고다.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25일까지 '뽀로로와 함께 떠나는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전'을 진행한다.
아동ㆍ유아 상품 2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2013년 1월에 개봉하게 될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 예매권을 1인 2매 증정한다(300명 限). 또한 본점, 잠실점 등 주요점포에서는 아동매장 방문 고객에게 뽀로로 바람개비 풍선을 증정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본점장은 "이번 크리스마스는 징검다리 연휴를 이용해 크리스마스 선물과 연말연시 선물을 동시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알뜰하고 즐거운 쇼핑을 위해 상품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