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멜론뮤직어워드] 케이윌, 2012년 '최고의 R&B 발라더' 등극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멜론뮤직어워드] 케이윌, 2012년 '최고의 R&B 발라더' 등극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가수 케이윌이 2012년 '최고의 R&B 발라더'에 등극했다.

케이윌은 14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2012 멜론뮤직어워드'에서 '뮤직스타일상 R&B 발라드 부문'을 수상했다.


수상 후 케이윌은 "올 한해 정말 기분이 좋다. 마무리하는 순간 이렇게 상까지 주셔서 감사드린다. 2장의 앨범을 냈다. 변신을 시도, 재미있는 작업이었다. 이 모든 것들을 가능하게 해준 소속사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내년에도 더 재미있는 음악하도록 열심히 하겠다. 조만간 대선이다. 새로운 국가를 이끄는 분께서는 케이팝이 소모만 되지 않고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 포털 사이트 멜론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 음악사업자 로엔엔터테인먼트와 MBC 플러스 미디어가 주최하는 음악 축제로 1년 간 멜론 사이트의 이용 데이터와 네티즌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가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멜론뮤직어워드'는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돼 눈길을 끌었다. 주최 측 역시 매년 해가 갈수록 높아지는 위상만큼 최고의 공간 연출과 퍼포먼스로 더 많은 관객들과 소통하겠다는 계획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2012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인들이 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음악축제를 표방, 1부와 2부에 걸쳐 팬들과 함께 즐기는 힐링 콘셉트의 페스티벌 형태로 진행됐다.


한편 SK플래닛, T멤버쉽과 함께한 '멜론뮤직어워드'는 MBC 플러스 미디어 전 채널은 물론,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생방송으로 전달됐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