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물산 래미안 새 슬로건 선보여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창익 기자]삼성물산이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의 새 슬로건으로 '자부심의 경험(Experience of PRIDE)'을 내놨다.


고객들이 래미안 아파트에 거주하면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나눔과 소통의 주거문화, 첨단 친환경 주거 과학기술, 신뢰할 수 있는 주거만족 서비스 등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는 게 삼성물산의 설명이다.

삼성물산은 "새 슬로건은 `최초의 시도, 최고의 가치, 그 자부심의 경험`이라는 바탕 아래 최고의 주거 만족을 준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이 슬로건은 본사를 포함해 전국 사업장에서 공문서, 포스터, 현수막 형태로 사용된다.



김창익 기자 window@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