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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GS칼텍스와 멤버십 포인트 제휴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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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GS칼텍스와 멤버십 포인트 제휴 MOU 체결 왼쪽부터 GS엠비즈 함동균 상무, GS칼텍스 마케팅사업팀 나동조팀장, GS 칼텍스 마케팅 개발실 손은경상무, 이마트 브랜드 전략담당 장중호 상무, 이마트 브랜드전략팀 한우석팀장, 이마트 브랜드전략팀 황보혁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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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이마트는 11일 GS칼텍스와 멤버십 서비스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이번 제휴로 이마트 포인트 회원 1800만명 외에 지에스앤포인트(GS&POINT)회원인 1700만명의 회원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이마트는 고객들이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제휴처 확대는 물론 전국 3400여개의 GS주유소와의 협력 등의 진행을 통해 멤버십 고객들의 혜택을 높이고자 위해 이번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제휴로 이마트 포인트 회원들은 시스템 구축이 완료되는 내년 3월부터 GS 칼텍스, GS리테일, GS홈쇼핑에서 이마트 포인트를 사용 할 수 있으며, GS&POINT 회원 역시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포인트를 선택적으로 적립 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포함·이마트몰 제외)


또한 양사는 이번 제휴로 인한 사용처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의를 해 나갈 예정이다.


이마트는 1800만명에 달하는 포인트 고객 중 30~40대 남성 고객의 비중이 전체 고객의 23%수준임을 감안, 상대적으로 남성 고객이 비중이 높은 GS칼텍스와의 제휴로 남성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양사에서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1월 31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과 GS 칼텍스 주유소에서 ‘1억원 행운이 콸콸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각사 매장에서 상품 구매시 발행되는 영수증 구매번호를 GS&POINT 홈페이지(www.gsnpoint.com) 또는 이마트 포인트 홈페이지(www.shinsegaepoint.com)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만 2022명의 고객에게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장중호 이마트 브랜드전략담당 상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간의 소비자 편익성 증진과 함께 쇼핑의 혜택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외에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확대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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