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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 'iF 디자인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영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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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개 부문서 수상..네이버 환경 부스는 레드닷, IDEA, iF 어워드 등 세계 3대 디자인상 받아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NHN(대표 김상헌)은 'iF 디자인 어워드' 7개 부문에서 상을 받아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고 5일 밝혔다.


NHN은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네이버 앱피소드 캠페인 사이트, 네이버 앱스퀘어 온 투어,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네이버 환경 부스, NHN 넥스트 아이덴티티, NHN 넥스트 동영상, NHN 명함·다이어리 세트, NHN 재팬의 라인 등 총 7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동성을 극대화한 네이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체험 부스인 '네이버 앱스퀘어 온 투어'와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네이버 환경 부스는 레드닷, IDEA, iF 어워드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을 휩쓰는 기염을 토했다.


NHN 재팬은 전 세계 230개국 8100만명이 이용하는 글로벌 메신저 라인으로 지난 11월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금상을 받은데 이어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크로스미디어부문에서 수상했다.




김보경 기자 bkly4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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