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명리조트 특별분양 1230만원 11월30일 최종마감!!!! 그 막을 내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대명리조트 특별분양 1230만원 11월30일 최종마감!!!! 그 막을 내린다.
AD


국내 최대의 규모 리조트& 레저활동의 선두주자로 우뚝선 대명리조트에서 가족형 패밀리 회원권을 정상가의 반 가격으로 진행하였던 하프패밀리 회원권을 11월30일자로 최종마감한다.

그동안 1230만원으로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분양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전면 폐지되어 실속형으로써의 충분한 가치로 주목받고 뜨거운 사랑을 받은 것으로 리조트회원권을 접하기에 부담을 느꼈던 회원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던 것이다.


하프패밀리 신규 회원이 되면 기본 객실사용료에서 50% 할인과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스키리프트 무료서비스, 대중골프장 50% 할인등의 각종 부대시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은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을 수 있으며 증여, 상속도 가능하다.


대명리조트는 현재 델피노(구설악),양평,홍천비발디파크,양양쏠비치,단양,변산,여수엠블호텔,경주,제주등 9개직영을 운영하고 있으며 내년5월 오픈예정인 거제와 일산킨텍스엠블호텔 2개직영을 추가로 오픈하여 2013년에는 총11개직영을 회원권 하나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명레저산업은 맞춤형 예약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로 하여금 최초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휴가의 한가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11월 30일을 기점으로 1,230만원대 특별회원권인 하프패밀리 상품 분양을 최종 종료하며, 선착순 진행으로 조기마감이 될 수도 있으니 빠른 결정이 요구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 본사에 문의 하면 자세한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친절한 상담 또한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본사문의 02)554-4810(24시간 상담가능)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