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27일 차세대 중형 세단 2013 올-뉴 퓨전을 공개하는 파티를 내달 1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스타일로 중무장한 2013 올-뉴 퓨전의 공식 출시에 맞춰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파티를 기획했다. 서울 논현동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에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첨단의 기술력으로 재탄생한 2013 올-뉴 퓨전과 퓨전의 소리와 이를 빛으로 풀어낸 영상, 그리고 미래지향적인 공간이 어울어져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파티는 지난 10월부터 시작된 사운드 오브 퓨전 프로젝트의 최종 결과물을 공개하는 자리로 사운드 부분을 담당한 DJ 겸 프로듀서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와 영상부분을 담당한 미디어 아티스트 신정엽교수가 직접 작품을 시연할 계획이다.
사운드 오브 퓨전 프로젝트는 차 문을 여닫는 소리, 와이퍼 작동 소리, 각종 전자 경고음, 음성으로 차량의 기능을 작동시키는 싱크(Sync) 사운드 및 운전자가 일상에서 접하게 될 다양한 퓨전의 소리 샘플을 채집하고, 이를 작곡 및 믹싱 작업을 거쳐 재탄생된 세련되고 펑키한 음악과 영상들로 앞으로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고객, 저명인사, 트렌드세터는 물론, 포드코리아 페이스북팬과 미투데이 친구들이 참여하게 되는 이번 파티에서는 다양한 퍼포먼스와 문화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포드코리아 홍보 담당자는 “2013 올-뉴 퓨전이 상징하는 젊음, 트렌드, 스타일 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음악, 영상, 문화, 트렌드 등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진 파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퓨전을 알릴 것”라고 말했다.
SNS 사용자 중 파티에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포드코리아 페이스북(www.fb.com/fordkorea)에서 사연을 올리고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초대하거나 포드코리아 미투데이(www.me2day.net/ford-korea)에서 자신의 사연을 포스팅하는 것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