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포드코리아가 오는 13일과 14일 이틀동안 포드코리아 페이스북(www.fb.com/fordkorea) 팬과 미투데이(www.me2day.net/ford-korea) 친구들 중 선발된 20팀(2인 1팀)을 대상으로 2013 올-뉴 이스케이프를 보다 가까이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소셜캠핑 행사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소셜캠핑 행사는 자동차업계 최초로 SNS 사용자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포드코리아 페이스북과 미투데이 친구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11일 오전까지 포드코리아 페이스북 및 미투데이에 이스케이프를 타고 캠핑을 가야 하는 이유와 재미있는 사연을 작성하여 응모 할 수 있다.
포드코리아 페이스북과 미투데이를 통해 당첨된 20인은 동반자 1인과 함께 참가 할 수 있다. 이번 소셜캠핑은 2013 올-뉴 이스케이프를 직접 운전하고 핸즈프리 리프트 게이트 등 이스케이프만의 스마트한 기능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깜짝미션, 캠핑요리 경연대회, 미니콘서트, 무비 나이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참가자는 텐트, 취사 도구 등 캠핑에 필요한 일체의 장비를 제공 받게 되어 평소 캠핑을 경험 해보지 못한 이들도 부담 없이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포드코리아의 노선희 홍보이사는 “포드 에코부스트 엔진을 탑재하고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스마트SUV, 2013 올-뉴 이스케이프 출시를 기념해 그동안 포드코리아 SNS 채널을 통해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분들께 이스케이프를 체험해 볼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자동차업계 최초로 SNS 사용자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소셜캠핑을 통해 포드코리아와 SNS사용자 간의 거리가 더욱 가까워 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