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송하윤, 비스트 양요섭 솔로앨범 뮤비 주인공으로 출연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송하윤, 비스트 양요섭 솔로앨범 뮤비 주인공으로 출연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송하윤이 그룹 비스트의 멤버 양요섭의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카페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23일 공개된 '카페인' 뮤직비디오 스틸컷에서 송하윤은 그윽한 눈빛으로 직접 자신의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한 양요섭과 마주보는 모습이 공개되며 호기심을 증폭시켰으며 싱그러운 미소로 양요섭과 함께 찍은 커플사진에서는 찰떡궁합을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 '카페인'은 양요섭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지닌 매력을 극대화한 곡으로 이번 뮤직비디오의 콘셉트인 카페인처럼 진하고 매혹적인 향기를 물씬 느껴지는 몽환적인 느낌을 제대로 살릴 여주인공을 선정하는데 만장일치로 송하윤을 일찌감치 점찍었다는 후문.

뮤직비디오의 한 관계자는 “뮤직비디오는 대사가 적고 단 시간 내에 감정을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욱 다양한 표정과 풍부한 표현력을 필요로 한다. 깊고 호소력있는 눈빛과 희로애락을 다양하게 표현하는 송하윤의 팔색조 같은 풍부한 표정에 촬영을 하는 스텝들 또한 감탄을 금치 못했다. 멋진 작품이 탄생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송하윤은 이 전에도 클래지콰이의 ‘Sweet’, UN의 ‘그녀에게’, 가비엔제이의 ‘눈사람’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출중한 연기력으로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한창 높인 바 있다.


양요섭의 솔로 타이틀곡 ‘카페인’의 본편 뮤직비디오는 26일에 공개예정이며, 오늘 공개된 스틸컷의 모습처럼 사랑스러운 커플연기에서부터 애절한 스토리까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어 기대감을 부추기고 있다.


최근 김별에서 송하윤으로 개명하며 제 2의 연기인생을 펼치고 있는 배우 송하윤은 올 한해 영화 ‘화차’의 한나, ‘나는 공무원이다’의 미선, 드라마 ‘유령’의 최승연 등 다양한 캐릭터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사랑받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