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재규어 코리아가 잠재 고객 창출과 더불어 기존 고객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공식 기업 페이스북을 오픈 했다고 22일 밝혔다.
재규어 코리아는 ‘얼라이브(Alive)’라는 콘셉트 아래 페이스북을 운영,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럭셔리하고 역동적인 이미지와 ‘아름다운 고성능 차’라는 재규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스토리와 이미지를 활용해 알릴 방침이다.
재규어 페이스북에서는 재규어의 어제와 오늘, 미래 비전 및 재규어의 다양한 기업, 마케팅 활동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재규어 전 차종에 대한 소개뿐 아니라 재규어의 히스토리도 연도별로 확인할 수 있다.
재규어 코리아는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좋아요’를 클릭한 30명을 추첨하여 콘서트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1월 28일 재규어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영국의 명차 브랜드 재규어는 다른 브랜드들이 흉내 낼 수 없는 고유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페이스북 개설을 계기로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재규어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