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MBC 월화시트콤 '엄마가 뭐길래(극본 손근주, 박란 外 조윤경 연출 강영선, 이지선)'의 김서형이 흠잡을 데 없는 명품 몸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최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에서 아름다운 외모와 빼어난 몸매로 헬스클럽의 모델로 발탁된 김서형이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실루엣이 돋보이는 올 블랙의 타이트한 의상으로 섹시미를 한껏 드러낸 김서형은 보기만 해도 탄력이 넘치는 구리빛 피부와 볼륨감 있는 몸매로 남심을 자극하는 한편 여성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한껏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도 김서형은 무보정 사진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탄탄하고 완벽한 S라인을 자랑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평소 꾸준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김서형은 이날 촬영장에서도 다양한 운동기구와 소품을 활용해 촬영을 순조로이 이어나간 것은 물론 운동복 차림에도 빛나는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
한편 MBC 월화시트콤 '엄마가 뭐길래'는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