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지털대성, 비상에듀 이러닝 사업부 인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디지털대성비상교육과 전략적 제휴을 맺고 고등 이러닝 비상에듀 (www.visangedu.com)의 사업부문을 인수했다. 또 비상교육으로부터 고등 내신대비 강의를 공급받는 등 양사의 전략적 제휴관계를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디지털대성은 19일 비상교육과 비상에듀 양수도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디지털대성은 대성마이맥, 티치미, 비상에듀 총 3개의 온라인 교육사이트를 운영하게 됐으며 온라인 대입 강의 전문기업의 기반을 한층 다지게 됐다.

비상에듀는 고등학교 재학생 및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비상교육의 대입브랜드이며 이러닝, 평가, 학원 사업 부문으로 구성돼있고, 디지털대성이 인수한 것은 이러닝 사업 부문이다.


새롭게 영입되는 스타강사 강의는 디지털대성이 운영하고 있는 대성마이맥, 티치미에도 함께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따라 디지털대성은 기존 대성마이맥과 티치미의 한석원, 이명학, 김동욱, 김찬휘 등 스타강사들에 비상에듀 스타강사들의 콘텐츠가 더해지게 됐다.


디지털대성 측은 “지난해 티치미 인수 이후, 재수생 상위권을 위한 콘텐츠가 강한 대성마이맥과 재학생 상위권에 특화된 티치미의 시너지 효과로 이러닝 사업부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비상에듀까지 운영하게 됨으로써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고 고등학생부터 대입 수험생까지 고객층을 넓혔다”고 밝혔다.


한편, 디지털대성은 현재 자사 운영 교육사이트뿐만 아니라 네이버TV캐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험생 대상 대입 관련 정보 및 강좌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