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과 티치미(www.teachme.co.kr)가 예비 수험생을 위한 무료특강을 수능일인 오는 8일 저녁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무료특강은 ‘이것이 2014 수능이다’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국어 김동욱?박광일?추경문, 수학 한석원?송진규?이창무?전준홍?강호길, 영어 이명학?이지민?김찬휘?고정재 강사 등 국어?수학?영어 대표강사들이 대거 참여한다.
무료특강 ‘이것이 2014 수능이다’는 변화된 2014 수능의 과목별 핵심 내용을 낱낱이 파헤쳐서 수능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예비 수험생에게 2014 수능에 최적화된 언?수?외 학습 방법론을 전수한다. 또한 A?B 유형에 따른 학습법을 제시하고, 수능시험에 출제된 과목별 신 유형 문제 및 오답률이 가장 높았던 문제의 해법과 주요 단원을 다룬다.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예비 수험생들은 이번 기획특강을 통해 개정 수능의 학습방향을 빨리 설정할 수 있을 것”이라며 “현 고1 학생도 이해할 수 있는 쉽고 현실적인 수능 대비법을 제시하는 강좌까지 포함돼 있어 예비 고3 학생뿐 아니라 예비 고2에게도 필요한 강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이 2014 수능이다’를 신청한 선착순 5000명에게는 ‘교재’와 ‘새 수능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새 수능노트’에는 예비 수험생들의 수험 의지를 북돋아 줄 과목별 대표강사들의 자필 응원메시지와 사인이 담겨 있으며, 개정수능에 대해 수험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에 전 과목 대표강사들이 직접 답변을 작성한 ‘2014 새 수능노트 Q&A’가 수록돼 있다.
이번 무료특강 오픈에 앞서 진행되는 온라인 라이브방송 ‘이것이 2014 수능이다’에서는 새롭게 구성된 새로운 수능강사진의 탄생을 예고한다. 라이브방송 ‘이것이 2014 수능이다’는 오는 8일 오후 10시에 진행되며, 라이브방송을 시청하면서 출석체크를 하면 ‘브레이킹 던 part2’ 영화예매권 당첨의 기회가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과 티치미(www.teachme.co.kr)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02-5252-110/ 02-569-4182)
김소연 기자 nicks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