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건생, '이씰린 노블 소프트 휩 포밍 클렌저'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풀무원건생, '이씰린 노블 소프트 휩 포밍 클렌저'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은 생크림처럼 섬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순하고 깨끗하게 씻어주는 '이씰린 노블 소프트 휩 포밍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씰린 노블 소프트 휩 포밍 클렌저는 생크림처럼 미세하고 촘촘한 거품 입자가 풍성하게 형성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안해주며,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특히 이 제품에는 천연 여성 호르몬이라 불리는 소이 이소플라본과 녹차, 버드나무, 나한백나무, 자몽, 프로폴리스, 캐모마일, 목련 등의 7가지 식물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세안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은은한 내추럴 에센셜 오일의 향이 심신에 안정을 줘 평온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조아란 풀무원건강생활 제품 매니저는 "이씰린 노블 소프트 휩 포밍 클렌저는 많은 여성들이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며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세안시, 소프트 휩 포밍 클렌저를 적당량 덜어 거품을 낸 후 얼굴 전체에 마사지 하고 깨끗한 물로 헹구면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씰린 노블 소프트 휩 포밍 클렌저는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 유통채널인 전국 그린체 가맹점의 헬스어드바이저(Health Advisor)와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50ml가 2만50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