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비 핑크헤어 인증샷 "서울만 벗어나면 과감해지는 녀자"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이비 핑크헤어 인증샷 "서울만 벗어나면 과감해지는 녀자"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가수 아이비가 핑크헤어 인증샷을 공개했다.

아이비는 지난 10일 자신의 블로그에 '부산부산부산'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과 이를 설명하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물은 아이비가 출연중인 뮤지컬 '시카고' 부산 투어 당시 찍은 것들이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비는 여느 일반인과 다름없는 평온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인들과 길거리 간식들을 먹는가 하면, 커피숍 병원 등 곳곳을 돌아다니며 셀카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다.

특히 핑크색의 가발을 산 아이비는 커다란 선글라스를 낀채 다양한 장소에서 사진을 찍었다. 길거리는 물론, 커다란 고양이가 그려진 벽화 앞 등 다양한 곳을 배경으로 핑크헤어 가발을 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비는 "아, 그런데 뭔가 부족해. 난 서울만 벗어나면 과감해지는 여자거든" "햇빛 받으면서 셀카 찍으니 백발 마녀가 따로 없구나" 등의 사진 설명을 덧붙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이거 보니 나도 부산 가고 싶다" "'시카고' 부산 공연 짱, 팬 됐어요" "선글라스 정말 잘 어울림" "왠지 귀여운 것 같아요" "해피에너지가 팍팍 느껴지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비는 현재 KBS2 '내 생에 마지막 오디션'에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이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