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스터 김’ 왕지혜, 첫 사랑에 흔들리는 모습 '사랑스럽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미스터 김’ 왕지혜, 첫 사랑에 흔들리는 모습 '사랑스럽네'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왕지혜가 ‘힘내요, 미스터 김’을 통해 매 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일일극 ‘힘내요, 미스터 김’ 7회에서는 우경이 첫사랑 건욱(양진우 분)에게 설렘, 분노, 서운함, 애틋함 등 다양한 감정을 느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우경은 건욱과의 만남을 위해 평소 잘 하지 않던 화장도 하는 등 여성스러움과 다소 거리가 멀었던 우경이 첫 사랑 앞에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왕지혜는 털털하고 남성스러운 면이 많은 우경도 좋아했던 남자 앞에서는 청순해지는 모습을 맛깔나게 연기해 시청자들에게 캐릭터의 매력을 강력히 어필했다.

또한 왕지혜는 건욱을 탐탁지 않아하는 할머니에게 강경한 태도로 건욱을 감싸면서도 좋아하는 감정을 숨기기 위해 일부러 툴툴대는 우경을 사랑스럽게 표현, 남성 시청자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왕지혜-김동완-양진우의 삼각관계가 너무 기대된다”, “별로 꾸미지 않았는데도 너무 예쁘다”, “우경이가 두근거려 하니 나까지 가슴이 콩닥!”, “우경이 부끄러워하는 모습 왜 이리 귀엽나요” 등 왕지혜의 소녀스러운 모습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매 회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는 드라마 ‘힘내요, 미스터 김’은 태평(김동완 분)이 맞선 상대로 희래(서지희 분)의 친 엄마를 만나게 되면서 앞으로 이어질 태평의 가족 관계와 우경의 흥미진진 러브 스토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개성만점 캐릭터들과 의미심장한 복선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드라마 ‘힘내요, 미스터 김’은 매주 월-금 밤 8시 25분에 방송된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