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지막 떨이' 옥션, 올해 히트 생필품을 반값에

시계아이콘01분 0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치솟는 고물가 속에서도 올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기 생필품들에 대한 마지막 할인전이 열린다.


국내 대표적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2012년 큰 관심을 모았던 히트 상품과 내년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되는 상품만을 선별, 올해 마지막 '마트대신옥션 2012 히트 생필품 수퍼 세일전'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랜 불황과 폭염, 태풍 등 이상기후에 따른 물가불안 속에서 올 한해 고객들에게 인기를 모았던 히트상품들만을 모아 초특가에 진행한다.


쌀, 생수, 과일, 훈제오리, 참치캔 등 신선, 가공식품류를 비롯해 화장지, 세제, 리빙박스 등 주방, 마트상품군까지 총 130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제철을 맞은 '제주감귤(10kg)'은 47% 할인된 7900원에, '제주산 고갈비용 자반고등어 2마리'는 67% 저렴한 990원에 판매한다. 인기 가공식품인 '농심 신라면(20봉)'은 5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하며, '서울 멸균우유 1000mlx10팩'은 45% 할인된 9900원에 1000개 한정수량 무료배송으로 선보인다.


김장철을 맞아 수요가 급증하는 '락앤락 비스프리 김치통 4.5L'를 47% 할인된 8900원에 내놓았으며, 단독 진행 중인 '100% 천연펄프 화장지'는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키친타올 4롤'을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 '바디피트 소형과 오버나이트 세트'는 6900원, 'LG 테크 울드라이(4개)'는 사은품 증정을 포함해 47% 할인된 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옥션은 이번 행사를 위해 식품, 마트상품군 카테고리 구매 시 적용 가능한 7%, 5% 할인쿠폰을 매일 오전 10시 1만 명에 한해 선착순 증정한다. 또 한 ID당 매일 1회씩 응모할 수 있는 '매일매일 행운의 옥션포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옥션은 19일 마트대신옥션 사이트를 리뉴얼 하고, 상품군별 상위 5개 상품에 한해 가격비교가 가능한 '마트랭킹 TOP5'코너를 신설했다. 생수, 라면, 즉석밥, 김치, 통조림 등 인기 가공식품류와 화장지, 물티슈, 섬유유연제 등 주요 생필품에 한해, 상위 5개 인기상품과 가격대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줄 방침이다.


고현실 옥션 식품리빙실장은 "오랜 불황과 연이은 이상기후 속에서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끌어내기 위해 생활에 꼭 필요한 생필품군을 중심으로 저렴한 가격, 배송 편의성 등을 내세워 마트상품 수요를 높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