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착한남자' 이광수, 막바지 촬영현장 공개 '시선집중'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착한남자' 이광수, 막바지 촬영현장 공개 '시선집중'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이광수가 드라마 '착한남자'의 막바지 촬영현장 속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이는 KBS2 수목극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 이나정)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으로 막바지 촬영에 한창인 모습인 것.


막바지 촬영현장 속 이광수는 보는 이들을 따라 웃게 만드는 마력의 '착한 웃음'과 함께, 진지하게 ‘대본 삼매경’에 빠져 있는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18화를 통해 아픈 친구 강마루(송중기 분)에게 수술을 받지 않겠다면 자신을 밟고 지나가라며 문 앞에서 버티는 장면을 촬영하는 중에도, 누운 채로 대본을 놓지 않고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광수는 마지막 19, 20화 결말만을 남겨두고 있는 드라마 ‘착한남자’를 통해 강마루의 절친한 친구로 등장하며, 그의 병을 유일하게 알고 함께 아파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이광수가 친구 송중기를 위해 의절한 아버지의 무덤에 찾아가 살려달라는 기도를 올리는 장면에서는 순간 시청률이 급상승하며 ‘착한남자’ 속 명 장면으로 손꼽히기도.


이에 시청자와 네티즌들은 "마력의 착한남자 이광수, 사랑스럽네~", "누워서도 대본 놓지 않는 귀여운 이광수", :이광수 웃음에 현장은 웃음 바다~", "엄마 미소 짓게 만드는 시원한 웃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광수는 드라마 '착한남자'와 함께 SBS 예능 '런닝맨'으로 대세남의 반열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