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독약품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 프렌즈(NatureSet Friends)'는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7회 서울국제 어린이·유아용품전'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네이처셋 프렌즈는 기초영양제품 후토스 종합비타민 미네랄 외 선택영양제품 후토스 나도 쑥쑥, 후토스 조아 튼튼, 후토스 모야 반짝, 후토스 아라 쏙쏙 총 5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네이처셋 프렌즈는 후토스 놀이동산을 컨셉으로 브랜드 홍보관을 기획하고, 전시회장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한 이벤트 공간을 마련,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후토스 종합비타민 미네랄의 원료로 사용된 퀴노아를 아이들이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조아의 퀴노아존을 비롯해 나도의 포토존, 아라의 퀴즈존, 모야의 게임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나도의 포토존에서는 후토스 캐릭터인 나도, 모야 캐릭터 인형과 함께 즉석사진을 촬영, 제공한다. 아라의 퀴즈존에서는 네이처셋 프렌즈의 5무(無)원칙 내용을 벨크로 게임판에 부착, 공던지기를 통해 맞추는 게임을 진행하고 모야의 게임존에서는 후토스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게임을 아이패드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전시회 기간 중 네이처셋 프렌즈 부스 방문객 2만명을 대상으로 후토스 조아 튼튼 샘플을 증정하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 참가자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네이처셋 프렌즈의 기초영양제품인 슈퍼곡물 퀴노아 함유 후토스 종합비타민 미네랄을 증정한다.
성재랑 한독약품 CHN 사업본부 상무는 "네이처셋 프렌즈는 어린이의 성장, 영양, 발육상태에 따라 필요한 영양도 다르다는 점에서 착안해 개인별로 최적화된 조립식 영양설계가 가능하도록 개발한 제품"이라며 "전시회장을 찾는 부모와 자녀들이 어린이 성장발육을 위한 건강·영양관리 팁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