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박상진 삼성SDI 사장은 2012년 하반기 3급 신입 합격자들과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축하와 감사의 의미를 담은 와인, 꽃바구니와 직접 작성한 CEO 축하 편지를 12일 전달했다.
박 사장은 축하편지를 통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재능과 잠재력을 인정받아 삼성SDI에 합격한 우리 신입사원은 최고의 인재"라며 "이는 물심양면으로 훌륭하게 자녀교육을 시켜 주신 부모님들의 노고 덕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삼성SDI는 창의와 열정이 넘치는 우리 신입사원들이 우수인재로서 최상의 빛을 발할 때까지 끊임없는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CEO의 축하편지와 선물을 받은 신입사원 강병조씨의 어머니는 "아들의 합격소식을 CEO의 축하편지로 알게 되어 더욱 기쁘고 무엇보다 CEO와 회사가 아직 입사도 하지 않은 신입사원들까지 일일이 챙겨 주는 모습에 감동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SDI는 선물과 함께 사전에 제작된 신입사원 개인별 명함과 회사의 현황, 비전 등이 담긴 지속가능경영보고서도 함께 발송해 신입사원과 부모님들이 회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