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마켓(www.gmarket.co.kr)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쇼핑의 기준' 캠페인을 전개하고, '1X1(원바이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은 'OMG캠페인', '놀라움을 쇼핑하다' 등 온라인 마켓의 리더로써 시장을 선도하는 캠페인을 지속으로 진행해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쇼핑의 기준' 캠페인은 업계 1위 브랜드로서,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어 쇼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폭넓은 미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담고 있다.
G마켓은 신규 캠페인 런칭과 함께 대한민국 1등 온라인 쇼핑 G마켓으로 브랜드슬로건을 리뉴얼 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G마켓을 만날 수 있도록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예정이다.
G마켓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면, 연관 제품을 덤으로 주는 '1X1(원바이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한 달동안 평일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제품 구매 시 전 구매고객에게 무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벤트 제품은 오전 10시 G마켓 단독 기획 상품으로 선보이며 매일 다른 상품이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덤으로 주는 상품은 구매제품과 동일하거나, 연관 상품이다.
5일에는 '풀무원 샘물 생수 2L*12개'(8900원)를 첫 상품으로 내놓는다. 1만개 한정수량으로 구매고객 전원에게 '풀무원 샘풀 생수 500ml*20개(6900원)을 덤으로 제공한다.
다음날인 6일에는 '코데즈컴바인 패딩점퍼'(6만30원)를 구매하면 해당 브랜드의 니트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22일에는 뉴발란스 신발을 사면 같은 제품을 한 켤레 더 증정한다. 이 후에도 햅쌀과 잡곡, 라면과 즉석밥, 엔제리너스 커피 1+1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은 오는 12일부터는 G마켓 모델 빅뱅이 촬영한 '쇼핑의 기준' 캠페인 TV CF를 공개하고 2차 프로모션인 1+1 전국민 더블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소정 G마켓 마케팅실 상무는 "업계 1위 기업으로써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 등 쇼핑의 기준을 제시하는 캠페인을 지속해왔는데 이번 캠페인 역시 그런 취지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신규 캠페인 기념으로 '1X1 프로모션'등 파격적인 혜택도 함께 마련한 만큼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쇼핑의 기준'을 검색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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