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온라인 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호주의 명품 가전 브랜드 '브레빌'을 국내최초 온라인 단독 론칭 한다고 1일 밝혔다.
브레빌은 호주에서 넘버원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명품 가전제품브랜드이다. 최고의 디자이너와 최고의 커피그룹으로 80년의 역사를 지켜오고 있으며, 이미 전 세계적으로 많은 쉐프들과 바리스타들에게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브레빌은 WBC(World Barista Championship)이 공식 스폰서로 선정되며 세계적인 바리스타 챔피언들도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 4월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커피엑스포'에서도 많은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국내 커피 애호가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김효진 롯데닷컴 담당자는 "국내에서도 커피를 즐기는 애호가들이 많이 늘고 있으며, 특히 이번 커피박람회에서도 브레빌의 상품에 관심을 보이는 분들이 많아 이번 단독 런칭을 준비하게 됐다"며 "바리스타 챔피언들이 직접 사용하는 커피머신을 안방에서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인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브레빌 전 품목 15%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BES860모델 구매 시 너크박스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어 더욱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모바일 삼성카드 결제 시 추가 5% 적립 혜택을 더해 최대 15%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