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형준, 전세계 팬과 ‘환경사랑캠페인’으로 '에코남' 등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김형준, 전세계 팬과 ‘환경사랑캠페인’으로 '에코남' 등극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김형준이 귀여운 에코남으로 변신, 팬들과 특별한 환경사랑을 실천해 눈길을 끌었다.

1일 소속사에 따르면 김형준은 진정성있는 환경사랑 캠페인을 펼치며 소소하지만 의미있는 환경보호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형준은 지난 10월 한 달간 자신의 공식홈페이지와 트위터를 통해 '환경사랑 DO IT!' 이란 코너를 열고, 우리가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실천 리스트를 계획해 팬들과 함께 실천해 나가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그는 분리수거, 음식 남기지 않기, 에너지절약 권장하기, 과도한 냉난방 않기, 합성세제 사용줄이기 등 생활속에서 누구나 쉽게 실천 가능한 환경사랑 실천 리스트를 팬들과 함께 작성했다. 또 김형준은 몇몇 미션을 선택해 직접 실천하는 등 환경사랑에 뜨거운 애정을 쏟았다.

특히 김형준은 자신의 공식홈페이지 내 블로그를 통해 '하이브리드 형준'이 제안하는 일상생활 속 재미난 환경보호 실천모습과 훈훈한 사진, 재미있는 멘트로 누구나 따라 하고픈 환경사랑 실천법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이에 한국을 비롯한 일본, 중국, 동남아, 남미 등 세계각지의 팬들도 동참, 자신들의 다양한 환경사랑 실천모습을 전해왔다.


김형준은 "평소 제가 실천할 수 있는 의미있는 일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다. 지난해부터 작은 일들을 하나씩 실천에 옮기고 있는데, 올해는 새롭게 환경에 대해 생각해보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주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계속하고 싶다" 라고 개념있는 면모를 보였다.


한편, 김형준은 현재 라디오 '김형준의 뮤직하이' DJ로 활약하고 있으며, 댄디하고 개성있는 패션스타일로 각종 패션쇼와 브랜드 행사에 러브콜을 받는 등 새로운 패셔니스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다가오는 11, 12월에는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