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전담반' 개설

시계아이콘00분 1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노미란 기자]부산은행은 준법지원부 내 '금융소비자보호전담반'을 만들어 전행적인 소비자권익보호제도를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금융소비자보호전담반'은 소비자보호를 위한 관행 및 제도를 개선하고 현장 중심으로 소비자보호활동을 펼치는 동시에 소비자보호에 관해 직원의식 교육을 전담할 예정이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금융 소비자의 권리를 강화하는 패러다임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지속적으로 금융소비자의 권익향상을 위해 적극 앞장설 방침"이라고 밝혔다.




노미란 기자 asiaro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