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선균 오연서, E2RE 뮤비서 '애틋한 연인' 변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이선균 오연서, E2RE 뮤비서 '애틋한 연인' 변신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로맨틱 가이' 이선균과 '국민 시누이' 오연서가 연인으로 만났다.

CS해피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이선균과 오연서가 애절한 연인 호흡을 맞춘 E2RE(이뚜아리)의 '깊은밤 슬픈노래' 뮤직비디오 캡처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선균과 오연서는 킬러로부터 도망가는 긴박한 상황 속에서 미묘하면서도 애틋한 감정을 지닌 연인들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선균은 뮤직비디오에서 킬러로부터 오연서를 지켜주는 보디가드로 변신,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신을 소화했다. 오연서는 이선균이 보호하는 보스의 딸로 등장해 청순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측은 "실제 뮤직비디오 촬영에서도 세밀한 표정연기와 애절한 연인 간의 감정을 연기하며 전체적인 극의 분위기를 애잔하게 이끌어갔다"고 설명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는 E2RE(이뚜아리)의 멤버 희정이 직접 킬러로 출연, 이선균과 오연서를 뒤쫓으며 숨 막히는 추격전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E2RE(이뚜아리)는 '별들이 하늘을 빛나게 하다'라는 뜻의 프랑스 어 'etoiler'의 약자로 '가요계의 빛나는 별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이들의 데뷔 타이틀곡 '깊은밤 슬픈노래'는 히트곡 메이커 전해성 작곡가의 작품으로 미디움 템포의 멜로디와 아날로그적인 가사가 어울러져 색다른 감성을 느끼게 한다는 평이다.


한편, 이선균과 오연서가 연인으로 열연한 '깊은밤 슬픈노래' 뮤직비디오는 오는 3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