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메이드, '지스타 2012' 라인업.. '모바일게임 16종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모바일 게임 미공개 7종 공개.. '이카루스' 단독 전시

위메이드, '지스타 2012' 라인업.. '모바일게임 16종 공개'
AD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남궁훈)는 다음달 8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12'에 게임 17종을 출품한다.


위메이드는 '위메이드의 비상: 두 개의 날개'라는 슬로건 아래 총 17종의 게임을 출품할 예정이다.

40부스 규모의 온라인게임관에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카루스'를 단독 전시한다. 40석의 시연 공간을 구성하고 무대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바이킹 아일랜드와 캔디팡의 흥행 돌풍을 이을 80부스 규모의 모바일 게임관도 운영한다. ‘위메이드 모바일’을 테마로 7종의 미공개 신작을 포함, 총 16종의 모바일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E3에서 최초 공개한 모바일 MMORPG 드래곤 미스트와 동경게임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 위메이드 자체 개발작 달을 삼킨 늑대(가칭 구 고블린모바일) 와 터치파이터 등도 시연된다.


두근두근 레스토랑과 에브리팜 두번째이야기 등의 SNG와, 자회사를 통해 출시 예정인 실크로드워, 히어로 스퀘어, 펫아일랜드 등을 비롯, 자체 개발한 미공개 신작 7종도 소개된다.


벡스코 외부 광장 이벤트 무대에 마련된 별도 부스에서는 캔디팡 게임대회 등 상시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남궁훈 대표는 “올해 지스타에서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 두 개의 날개를 달고 비상하는 위메이드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줄 것”이라며 “1세대 개발명가에서 나아가 문화-엔터테인먼트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는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조유진 기자 tin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