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이영규 기자】경기도시공사(사장 이재영)가 스마트폰 사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모바일 웹페이지(www.gico.or.kr/mobile)를 최근 개설했다.
이번 모바일 웹페이지는 사업 및 분양 정보 외에도 이용 빈도가 높은 고객의 소리, 납부조회 등을 메인페이지에 배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또 고객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민원신청 및 조회, 담당직원 바로 전화걸기, 사업현장지도 등의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폰에서 '경기도시공사'를 검색하면 경기도시공사 모바일 웹페이지로 자동 접속된다. 스마트폰 메인화면에 바로가기로 추가해 놓으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경기도시공사는 이달 말까지 모바일 웹페이지 오픈 기념 퀴즈이벤트도 실시한다. 정답자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1만원 상당)을 지급한다.
박순호 경기도시공사 고객홍보처장은 "첫 개설인 만큼 앞으로 개선돼야 할 점이 많지만, 이번 모바일 웹페이지 개설을 계기로 한걸음 더 고객에게 다가가는 경기도시공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