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txt="";$size="250,333,0";$no="201210230942199568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실속형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마이셰프(mychef)는 6중 코팅 기술이 적용된 '나노 다이아몬드코팅 프라이팬' 7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마이셰프에 따르면 이 제품은 다이아몬드를 나노화해 프라이팬 내면에 적용하는 등 총 6중 코팅이 이뤄졌다. 때문에 기존 프라이팬에 비해 긁힘이나 부식 걱정이 대폭 줄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 표면은 도자기와 같은 재질인 세라믹으로 코팅 처리해 기존 제품 보다 세척력을 강화, 물로 간단하게 헹궈 사용할 수 있다. 또 오랫동안 가열해도 쉽게 타거나 변질되지 않으며, 손잡이 부분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제품은 일반 프라이팬 5종(22, 24, 26, 28, 30cm)과 궁중 프라이팬 2종(26, 30cm)으로 구성돼 있으며, 대형 마트 등 전국 유통망을 통해 판매된다. 가격은 2만2000원~3만6000원대다.
박종래 마케팅 이사는 "마이셰프 나노 다이아몬드코팅 프라이팬은 한층 향상된 코팅 품질로 즐겁고 편안한 요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면서 "요리의 용도와 양별로 다양한 크기로 출시해 주부들이 유용하게 골라 쓰며 요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셰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30명의 나노 다이아몬드코팅 프라이팬 체험단을 모집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나노 다이아몬드코팅 프라이팬 3종 세트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드럼 세탁기와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셰프 커뮤니티 '오 마이셰프 인 마이키친'(cafe.naver.com/enjoymychef)을 참고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혜정 기자 park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정 기자 parky@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