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커피 전문 기업 이디야는 지난 8월 출시한 스틱원두 제품 '비니스트25'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디야 커피는 기존까지 비니스트25를 740여개 이디야 매장에서만 다뤄왔지만 이번 온라인 판매에 나서면서 유통망이 더욱 넓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비스트25 밸류팩'을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과 동시에 이디야 블루머그 컵을 증정한다.
이디야 커피 비니스트25 밸류팩은 5개입 10개로 구성됐으며 오리지널 및 마일드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만5000원.
성중헌 이디야 팀장은 "이번 온라인 판매는 이디야 커피의 비니스트25의 구매경로를 다양화한 것으로 1차 매장 판매분이 소진됐으며 향후에도 제품 구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질 것으로 생각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