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온세텔레콤 알뜰폰 '스노우맨', 옥션에서 판매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온세텔레콤 알뜰폰 '스노우맨', 옥션에서 판매 시작
AD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온세텔레콤 알뜰폰 '스노우맨'이 온라인 오픈마켓 '옥션'에서 판매된다.


온세텔레콤(대표 김형진)은 16일부터 알뜰폰 서비스인 '스노우맨(snowman)'을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인 '옥션'(www.auction.co.kr)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옥션에서 판매되는 온세텔레콤 상품은 스노우맨 선·후불 요금제의 유심(USIM)으로 먼저 진행되고 휴대폰은 오는 11월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가입 시 기본료 5500원인 '음성표준 요금제'는 1년간 무료통화 30분, 평생 무료문자 50건을, 음성통화 100분과 데이터 500MB(WiFi 무료)로 구성된 '스마트실속22 요금제'는 1년간 무료통화 50분, 평생 무료문자 50건을 각각 추가 제공한다. 가입비와 유심비는 면제된다.

온세텔레콤은 오프라인 판매점이 없는 점을 고려해 이번 옥션 제휴처럼 온라인 판매 다각화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시킬 예정이다.


온세텔레콤은 지난 7월 소셜커머스 '쿠팡'과 제휴를 비롯 오프라인 판매점이 없는 점을 고려한 온라인 판매 다각화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시켜 나가고 있다.


온세텔레콤 담당자는 "온라인 상의 유통채널 다양화를 위해 옥션과 손을 잡았다"며 "합리적인 요금체계에 혜택까지 더했기에 이번 공동마케팅이 가계통신비에 고민하는 고객께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세텔레콤 '스노우맨'은 KT의 망을 사용하여 통화 품질과 부가서비스(국제로밍 포함)는 KT와 동일하게 제공되며 신규 및 번호 이동 가입이 가능하다. 홈페이지(www.snowman.co.kr)와 콜센터 (1688-9300)를 통해서도 가입 개통할 수 있다.




심나영 기자 sn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