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 언더웨어 페스티벌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홈플러스가 10월 유방암 인식의 달을 맞아 '건강한 가슴 따뜻한 가격'이라는 슬로건 하에 18일부터 31일까지 언더웨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전 점포 가격 프로모션을 비롯해 특정 점포에서는 '건강한 브라 착장법' 교육을 진행한다.

19일에는 강서점, 금천점 등 5개 점포에서, 26일에는 동수원점, 대구점 등 4개 점포에서 전문 언더웨어 업체의 디자이너들이 직접 진행하는 '건강한 브라 착장법' 교육이 준비돼 있다.


이번 교육에서는 올바른 브라 착용이 유방암을 예방할 수 있다는 내용으로 언더웨어 착용에 대한 중요성을 비롯해 사이즈 셀프 체크, 자신의 체형에 맞는 란제리 선택과 구입에 대한 요령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아울러 최근 운동을 하는 여성이 늘면서 부각되고 있는 스포츠 브라에 대한 인식과 중요성에 대해서도 설명해준다. 특별히 성장기 자녀를 위한 '주니어 언더웨어 특강'도 강의 내용에 포함되어 있어 청소년 자녀를 둔 주부들에게 유용한 자리가 될 것이다.


이번 교육은 이론 설명에만 그치지 않고 직접 언더웨어 전문 모델이 함께 자리해 착장 시연도 보여줄 예정이다.


교육 등록은 해당점포 평생교육스쿨을 통해 직접 방문 또는 전화접수로 가능하며(단 선착순 마감) 교육수강자에게는 사은품과 언더웨어 할인쿠폰도 함께 증정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