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귀뚜라미홈시스(대표 이종기)는 '저탕식 콘덴싱 보일러' 출시 및 '4번 타는 보일러' 출시 4주년을 기념, 8일부터 12월 8일까지 2개월 동안 4번 타는 보일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년간의 무상보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그동안 보일러는 통상 2년의 무상보증기간을 적용해 왔으나, 이번 행사 기간 동안 4번 타는 보일러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무상보증기간 2년을 추가로 제공, 보일러 업계 최초로 4년까지 무상 수리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88-9000번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전국 360여개의 대리점 망을 통해 신속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귀뚜라미의 4번 타는 보일러는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연소된 배기가스가 4단계에 거쳐 이동하면서 열교환이 이루어지는 구조를 채택, 전열면적이 넓고 열이 오래 머물러 가스비를 절감해주는 것이 특징.
귀뚜라미홈시스 관계자는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토대로 통상 2년인 보일러 무상서비스 기간을 4년으로 연장하게 됐다"며 "가정용 보일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을 성수기 시장에서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