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네켄, 제임스본드 '007 스카이폴' 론칭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1L 대용량의 '제임스 본드 에디션' 출시

하이네켄, 제임스본드 '007 스카이폴' 론칭 프로모션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스폰서쉽 활동을 진행해 온 세계 넘버원(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첩보영화의 대명사 제임스 본드의 새로운 시리즈 '007스카이폴' 론칭을 맞아 10월 한달 간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Crack the Cas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온라인의 인터렉티브 미션 게임과 오프라인의 제임스 본드 에디션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Crack the Case'는 PC와 모바일로 참여가 가능한 인터렉티브 미션 게임으로 하이네켄 코리아 홈페이지(www.heineken.com/kr) 또는 페이스북 (/Heineken)에 접속 후 'Crack the Case 007 가방을 열어라!'를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번 게임은 하이네켄이 새롭게 선보이는 TVC를 배경으로 새로운 본드 걸 베레니스 말로히가 게임 참여자에게 직접 미션을 주는 추리물 형식으로 진행되며, 게임 시작 시 자신의 정보 입력 후 페이스북을 연동하거나 파일 업로드를 통해 직접 자신의 사진을 등록하면 동영상에 본인의 사진이 들어가면서 사실감이 더해져 직접 게임 세계에 들어간 느낌을 선사한다.

미션 성공 후 자신의 게임 내용을 담은 동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다음달 1일 진행되는 'SKYFALL 개봉기념 파티'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샴페인을 모티브로 해 고급스럽게 제작된 '제임스 본드 에디션'은 007 제임스 본드 23번째 에피소드인 007스카이폴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것으로, 기존 하이네켄 바틀(bottle) 디자인에 제임스 본드의 실루엣과 로고를 삽입해 1L 대용량으로 선보였다.


10월 한달 간 이태원, 홍대, 강남 가로수길 등 서울 시내 핫 스팟의 주요 바와 펍에서 '하이네켄 1L 제임스 본드 세트 메뉴'를 주문한 후 007 본드 걸로부터 전달받은 여러 개의 미션 봉투 중 초대권을 고르면 파트너와 함께 SKYFALL 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