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마트트레이딩]MTS 신속성부문 최우수상 미래에셋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고객의 1초도 아깝다···쉽고 빠른 거래 OK!

[스마트트레이딩]MTS 신속성부문 최우수상 미래에셋證
AD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미래에셋증권의 MTS인 'M-stock'의 대표적인 강점 중 하나는 '쉽고 빠른 거래'다. 증권거래 애플리케이션 특성상 1분 1초에 고객의 손익과 매매체결 여부가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미래에셋증권은 'M-stock'의 개발단계에서부터 신속한 프로그램 업데이트와 접속 환경의 최적화, 빠른 프로그램 구동 여부에 심혈을 기울였다. 신속한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위해 상시 전담 전문인력을 배치하고,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프로그램 업데이트 서비스가 꾸준히 이뤄지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업계 최고 수준의 모바일 전용서버를 운영하고 접속 분산 처리 시스템을 도입해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접속지연이나 폭주 사태를 미연에 방지해 빠르고 효율적인 주문 집행이 가능하게 했다.


또 효율적인 앱 설계를 통해 신속하고 빠른 프로그램 구동 속도를 갖추도록 했다. 화면전환 애니메이션을 최대한 지양했으며, 직관적이고 심미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기능과 화면으로 바로 전환될 수 있도록 했다.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