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수술 없이 남자를 흥분시키는 성공법은?

시계아이콘01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남편과 관계를 갖는 동안 오르가슴을 느낀 적이 거의 없습니다”
“이제 남편과의 잠자리가 식상하고 흥분도 되지 않고 재미가 없네요”
“예전처럼 멋진 잠자리를 원해요”

수술 없이 남자를 흥분시키는 성공법은?
AD



부부 간의 육체적인 관계는 정신적인 사랑 못지 않게 삶의 동반자로서 두 사람의 사랑을 키워나가는 데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그런데 많은 여성들이 배우자와의 만족스럽지 못한 부부관계로 고민 하지만 이를 드러내놓고 말할 수 없어 혼자만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부부간의 관계가 소홀해지는 이유로는 남성의 발기 불능 등의 이유도 있지만, 여성이 성의 기쁨을 느끼지 못하는 여성 불감증도 한 몫을 하고 있으며, 이를 지속적으로 방치하게 되면 부부간의 친밀감에 악영향을 줘 잠자리에 대한 부담감으로 우울증 을 유발할 수 있고 성욕이 점차 상실돼 성관계를 회피하게 되어 부부생활 에 심각한 문제가 될 수도 있다고 한다.


불감증은 출산 후나 중년의 여성에게 많이 나타나는 증상으로 성욕이 생기지 않는다거나, 질근육의 약화와 질 분비물 감소로 윤활작용이 원할치 못해 성행위시 통증 이 있거나 극치감(오르가즘)을 느낄 수 없는 경우를 말한다.

통상 오래된 연인이나 부부사이의 권태기에 나타나기도 하고, 정신적이나 신체적인 문제[질염, 경부염, 애액분비감소, 성교통 등]로 불감증을 유발 하기도 한다. 최근에는 선천적, 또는 심리적 이유로 20~30대의 젊은 층에서도 불감증을 호소하는 여성이 많아졌다.


부부의 성적인 문제가 쌓이다 보면 정신적인 문제로 발전하게 되고 탈선과 외도라는 가정 이 파괴되는 사회적 문제로 나타나기도 하기 때문에 부부간에 대화나 전문가와의 상담과 치료로 슬기롭게 극복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불감증 해결법으로 약물치료 , 심리요법, 수술치료등의 방법도 있지만, 걷기나 등산 등의 일상생활에서 가능한 유산소 운동을 규칙적으로 할 것을 권장한다. 골반저근육을 강화하여 늘어지고 헐거워진 질의 수축력과 탄력성을 회복하면 질 감각이 예민해지고 질압이 상승되기 때문에 여성불감증 치료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한다.


최근 수술 없이 천연요법을 이용하여 질수축 , 요실금 , 질건조 , 오르가즘까지 한번에 회복이 가능한 “미즈웰솔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프로그램 을 진행하면서도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질수축, 질감각 개선, 불감증 개선, 성교통/질건조증 , 청결/순환장애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여성을 위한 성기능 장애 개선뿐만 아니라 건강 과 위생을 보장하는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코코스케어 관계자는 “행복한 성생활은 모든 여성의 권리입니다. 또한 행복한 성생활은 건강한 정신과 육체를 회복하고 유지하는 윤활유가 되고 가정 화목의 기초입니다”라며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불감증은 원인에 따라 치료법이나 개선방법이 다르므로 정확한 진단에 따른 치료는 물론 개선에 힘써야 한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미즈웰솔루션(http://mizwell.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