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래에셋, 추석맞이 '즐거운 한가위' 행사 펼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미래에셋, 추석맞이 '즐거운 한가위' 행사 펼쳐
AD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미래에셋은 추석을 맞아 전국의 사회복지시설에서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명절 상차림을 준비하고 선물을 전달하는 '미래에셋과 함께하는 즐거운 한가위' 행사를 지난 22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강서구 등촌9종합사회복지관을 포함해 서울 시내 3개 복지관에서 진행됐으며, 미래에셋 임직원 뿐만 아니라 미래에셋 국내장학생과 해외교환장학생도 참가했다.

이들은 각 복지관을 방문한 어르신들과 함께 명절 상차림을 준비하며 추석을 맞이하고,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과 독거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송편빚기, 추석선물 전달 등 다양한 활동으로 따스한 온정을 전달했다.


아울러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은 올 한해 '고마운 이웃' 프로젝트로 선정된 전국 100여개의 지역아동센터와 사회복지시설에 추석 명절 행사진행과 선물 마련을 위한 지원금을 전달했다.

미래에셋 조현욱 봉사단장은 "우리의 작은 나눔이 경제적 어려움과 외로움에 지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추석 명절 행사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에셋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꾸준히 소통하고 마음을 나누는 실질적인 나눔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