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이처리퍼블릭, 하와이 1호점 오픈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네이처리퍼블릭, 하와이 1호점 오픈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24일 하와이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네이처리퍼블릭은 일본과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캄보디아 등을 비롯해 미국까지 해외 8개국에 진출하게 됐다.


하와이 1호점은 휴양지이자 쇼핑의 메카로 유명한 오하우섬의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스파&리조트 1층에 입점했으며, 규모는 약 70평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미국 진출의 첫 관문인 하와이점 오픈에 앞서 180여 개 기능성 제품에 대한 미국식품의약국(FDA) 사전 등록을 완료했다.


까다로운 FDA 규정을 통과하며 품질력을 인정받은 만큼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하는 데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일년 내내 초여름 날씨인 현지 기후와 주요 타깃층을 고려해 총 600여 품목을 선보이고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현지 시장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아시아 뷰티의 대명사인 비비크림을 주력 상품을 내세우고 관광객들을 겨냥해 선물로 인기가 좋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과 ‘막코라 비누’ 등을 별도 세트로 구성해 판매한다.


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는 “하와이 1호점은 미국을 비롯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현지인과 각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실된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뛰어난 제품력을 알리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