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멤버십'을 모바일로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KT의 '올레마이월렛'을 통해 사용 가능한 정관장 모바일 멤버십은 쿠폰, 신용카드 등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 담아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모바일 멤버십을 통해 전국에 있는 정관장 매장이나 공식 쇼핑몰에서 정관장 제품 구입 시 구매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며 할인쿠폰과 이벤트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KGC인삼공사는 다음달 14일까지 올레마이월렛 어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아 정관장 모바일 멤버십에 가입한 신규고객 대상으로 매주 625명씩 총 2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등 약 100명에게 800만원 상당의 정관장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송명규 KGC인삼공사 마케팅 인사이트 부장은 "정관장 모바일 멤버십을 통해 스마트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