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남 스타일’, 미국 빌보드 ‘핫 100’차트에서 11위 기록

시계아이콘01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강남 스타일’, 미국 빌보드 ‘핫 100’차트에서 11위 기록
AD

‘강남 스타일’, 미국 빌보드 최신 차트(9월 19일 자) 차트 중 싱글 메인 차트인 ‘핫 100’에서 11위 기록. 이는 한국 가수의 노래는 물론 한국어 곡 사상 최고 순위다. 한편 싸이는 오는 10월 2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8,000명의 관객을 초대해 < CY X PSY 싸이랑 놀자 > 콘서트를 무료로 열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이것이 진정한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형돈, 오는 24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출연. 정형돈은 지난 19일 서울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옥상에서 진행된 <힐링캠프> 녹화에 참여했으며, 이는 데뷔 후 토크쇼 첫 출연이다.
10 아시아
<#10LOGO#> 이경규 vs 정형돈, 식품사업계의 진짜 거성은?

JYJ의 김재중, 아시아 4개국 팬 미팅 투어에 나서. 이번 팬 미팅은 오는 10월 20일 중국 남경을 시작으로 23일 태국 방콕, 11월 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김재중은 “정말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자리라서 벌써 기대된다. 드라마와 영화 활동에 관한 이야기들을 펼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10 아시아
<#10LOGO#> 왠지 팬 미팅에서 “두통약 있으신 분?”을 외칠 것만 같은 느낌.


조셉 고든 래빗, 20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싸이의 ‘강남 스타일’에 등장하는 ‘말춤’ 영상 업로드. 조셉 고든 래빗은 지난 15일 방송된 KBS <연예가 중계>에서 싸이의 CD를 선물로 받은 바 있다. 한편 조셉 고든 래빗은 오는 10월 11일 국내 개봉되는 영화 <루퍼>에서 미래의 자신을 암살해야 하는 킬러 조 역을 맡았다.
10 아시아
<#10LOGO#> ‘말춤’보다 웃긴 ‘토끼춤’도 있죠.

미드 <뱀파이어 다이어리>와 <로스트> 등에 출연했던 배우 이안 소머헐더, 미쓰에이의 수지에게 메시지 보내. 이안 소머헐더는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수지에게 “I have some requests from Korea now, and I'm planning to visit Korea this year;) Night night! (한국으로부터 요청이 들어와 올해 안에 방한할 것 같아. 잘자)”라는 멘션을 남겼다. 수지는 이안 소머헐더를 이상형으로 꼽아 왔으며, 두 사람은 지난 16일 트위터를 통해 대화를 나눈 바 있다.
트위터
<#10LOGO#> ‘벙개’ 제안?


지드래곤, “예전에는 찔러도 피 한 방울 안 나올 것 같은 모습을 지향했다”고 말해. 지드래곤은 19일 열린 솔로 앨범 < One of a Kind >의 기자간담회에서 “예전에는 굉장히 짜여 있고 멀게 느껴질 수도 있는 모습들을 지향했던 것 같다. 일부러 그런 느낌을 추구했다”며 “그런데 이제는 뮤직비디오 안에서 면도도 하고, 나 혼자 친구들 불러서 어떻게 노는지 보여주는 쪽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 나이의 저 사람이 어떻게 살아가고 있고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를 설명하는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10 아시아
<#10LOGO#> 우리와 비슷하게 사는 것 같지만, 이 분은 노래로 건물을 올리는 그런 분이라는 게 함정.


비스트의 장현승, 부친상 당해.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0일 “장현승의 부친이 오늘 새벽 심장마비로 별세하셨다”고 밝혔다. 빈소는 경기도 남양주시의 한 병원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22일이다.
10 아시아
<#10LOGO#>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마음 잘 추스를 수 있길 바라요.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황효진 기자 seven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