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생명, 가족사랑 실천 보험수기 공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다음달 19일까지 보험금 수령 고객 대상 보험수기 공모 실시

[이코노믹 리뷰 박지현 기자]


삼성생명이 10월 19일까지 보험금을 수령한 경험이 있는 고객 또는 그 가족을 대상으로 수기를 공모한다. ‘사람,사랑 Story’라는 이름에 걸맞게 보험을 통해 가족사랑을 실천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주제로 한다. 또한 건강관리를 통해 완쾌한 이야기, 보험으로 만난 담당컨설턴트 칭찬 이야기까지 다양한 주제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수기 공모는 삼성생명이 올해 초 ‘고객이익 중심의 글로벌 라이프 파트너’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지난 7월에는 보험금 지급절차를 대폭 개선한 ‘고객사랑 지급 서비스’를 시행하는 등 더욱더 고객 지향적인 회사로 탈바꿈하는 과정에서 고객들에게 ‘생명보험의 진정한 가치’와 신뢰도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홈페이지와 우편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담당 컨설턴트를 통해 직접 제출도 가능하다. 심사에는 이어령 전 문화부 장관 등이 전문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1등 상금 300만원 등 총 59명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이번 수기 공모는 고객뿐만 아니라 내부적으로 컨설턴트를 대상으로도 실시한다”며, “고객에게는 보험의 참 의미에 대한 인식 개선, 컨설턴트에게는 가족사랑을 전달하는 생명보험업의 가치 인식이라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코노믹 리뷰 박지현 jhpar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