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가위 맞는 견본주택.. 풍성한 이벤트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11초

건설사들, 이사철 대목에 추석 겹쳐 마케팅 활동 강화
쌀·밀폐용기 등 생활용품부터 한우선물세트까지 '풍성'

한가위 맞는 견본주택.. 풍성한 이벤트 '눈길' 신동아건설이 경기도 화성에 분양을 시작한 '봉담 신동아 파밀리에' 견본주택. 오는 22일을 시작으로 23일, 29일, 10월3일에 '한가위 추석 선물 대축제'가 진행된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우선물세트, 과일선물세트 등 총 41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AD


[아시아경제 진희정 기자]경기침체가 발목을 잡고 있으나 한가위를 맞는 건설사들의 견본주택 이벤트는 풍성하다.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한 고육책이지만 실수요자라면 놓쳐선 안될 대목이다.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분양시장이 실수요자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견본주택들의 추석이벤트 역시 생활에 밀접한 상품들로 꾸며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가로 소수의 경품을 내걸기보다 가격대는 낮추고 혜택대상을 늘리는 쪽으로 방향을 튼 곳들도 적잖다.


건설업계 관계자는 "대통령선거 일정이 있는 연말이 오기 전 미분양 물량을 소진할 필요가 있다"며 "연휴기간동안 홍보활동을 할 수 없어 추석이 오기 전 마케팅활동을 강화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삼성물산과 대우건설이 공동으로 시공한 아현 래미안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에서는 추석을 전후로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상담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밀폐용기 3종세트를 주며 22~23일과 29일 오후 3시30분에는 추첨을 통해 고급햄선물세트 등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만 그치지 않고 추석 이후에도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동아건설이 이달 경기도 화성에 분양을 시작한 봉담 신동아 파밀리에는 추석을 맞아 '한가위 선물 대축제'를 연다. 오는 22일을 시작으로 23일, 29일, 10월3일에 각각 진행되며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중복 응모 가능)을 받는다. 추첨을 통해 한우선물세트, 과일선물세트 등 총 41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 추첨은 당일 이벤트 진행일 오후 4시에 실시되며 당첨은 추첨시 현장에 있는 고객에 한한다.


현대건설이 분양중인 퇴계원 힐스테이트의 모델하우스에서는 22일부터 방문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서산농장에서 재배한 햅쌀 5kg을 무료로 증정한다. 간척지에서 재배해 무기질 함량이 풍부하고 밥맛이 좋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상담받지 않은 방문 고객들에게도 별도의 사은품을 나눠준다.


삼성물산의 래미안 한강신도시 2차는 가을 콘셉트의 프로모션으로 '군밤 페스티벌'과 '가족 윷놀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족 윷놀이 행사는 추석 기간 견본주택을 찾은 고객들이 던진 윷에 따라 해당 상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세제세트와 자전거 등이 경품으로 준비된다. 또 9월과 10월에 걸쳐 진행되는 군밤 페스티벌은 견본주택 내에서 군밤을 직접 구워서 나눠주는 이벤트다.


두산건설의 부산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오는 23일까지 분양사무소를 찾은 방문자와 계약자를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방문고객들에게는 23일 오후 2시 추첨을 통해 명품화장품과 고급자전거, 추석선물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23일 이전 계약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고급 백화점 한우세트를 줄 예정이다.




진희정 기자 hj_ji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