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응답했다 2012…스페셜 영상에 감동 물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응답했다 2012…스페셜 영상에 감동 물결 (출처 : 유튜브)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케이블 방송 tvN의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이하 '응칠')'이 최종회를 앞두고 스페셜 영상 '응답했다 2012'를 트위터에 공개했다.

지난 11일 드라마 공식 트위터에는 "'응답하라 1997’ 출연자들의 감사 인사가 담긴 스페셜 영상 투척합니다! 올 여름 함께라서 행복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2분의 스페셜 영상 '응답했다 2012'가 게재됐다.


이 영상에는 서인국, 에이핑크 정은지 등 '연기파 아이돌'로 거듭난 이들을 소개함과 동시에 시청률 고공행진을 펼친 드라마의 성과를 자축하는 내용이 담겼다. 1997년을 기억하는 2012년의 감성이 케이블 드라마로선 이례적인 5%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는 것.

해당 영상에는 서인국과 호야 뒤에서 연예인을 실물로 처음 본 지방 여고생 흉내를 내는 정은지와 신소율의 모습 등이 담겼다.


"성원에 감사드린다"는 송종호와 "너무 시청률이 잘 나와서…. 후배들이 잘해줘서 덤으로 얻어먹었다"라는 성동일, "부산을 배경으로한 드라마 중 최고"라는 이일화의 소감도 소개됐다.


한편 '응답해라 1997' 최종회 '첫사랑이 이루어지지 않는 이유'는 18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