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과학기술진흥원 바이오·제약 해외진출 컨설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수원=이영규 기자】경기과학기술진흥원 경기바이오센터는 도내 바이오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하반기 기업 컨설팅 지원 사업'을 추진키로 하고 대상 기업을 모집한다.


지원 분야는 ▲BT 기술상업화 ▲의약품 해외진출 ▲의료기기 중국진출 촉진 등이다. 신청대상은 도내 바이오ㆍ제약ㆍ의료기기 기업중 컨설팅을 필요로 하는 기업이다. 지원방식은 해당 기업이 사설 컨설팅 기관을 선정해 지원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신청하면 평가 후 컨설팅 비용 50%를 지원하게 된다.

분야별 지원액은 ▲BT 기술상업화 500만원 ▲의약품 해외진출 1500만원 ▲의료기기 중국진출 촉진 800만 원 등이다. 사업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기과학기술진흥원 홈페이지(www.gstep.re.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오는 28일까지 이메일 접수 후 우편 및 방문 제출하면 된다.


노재성 도 바이오센터장은 "도내 바이오제약기업의 해외제품등록 및 인허가 획득, 해외시장조사 등에 필요한 컨설팅을 지원해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고 이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기바이오센터는 도내 바이오ㆍ제약ㆍ의료기기 기업의 경쟁력 있는 제품 사업화와 글로벌 시장진출을 활성화하기 위해 컨설팅 지원사업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바이오센터 교류협력팀(031-888-6892, 6894)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