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샘, 16일 홈쇼핑서 하이바스 신플랜, 붙박이장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한샘, 16일 홈쇼핑서 하이바스 신플랜, 붙박이장 판매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한샘(대표 최양하)은 오는 16일 홈쇼핑에서 한샘 하이바스 신플랜과 붙박이장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서 오후10시35분부터 70분간 판매하는 하이바스 신플랜은 지난 6월 론칭방송에서 최다 금액 신기록을 갈아치운 '하이바스'의 새로운 모델이다.

하이바스는 방수판을 깔고 시공하기 때문에 물기가 빨리 말라 안전하고 위생적이라는 특징이 있다.


이번에 론칭한 신플랜의 가장 큰 특징도 'Wet Zone'(물을 쓰는 공간)과 'Dry Zone'(물을 쓰지 않아도 되는 공간)을 확실히 구분했다는 것이다.

하이바스는 휴판넬(HPM소재의 광택도가 뛰어난 판넬)시공 공법으로 배관 이동이 자유로워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호텔 욕실과 같은 인테리어 효과도 거둘 수 있다.


신플랜에는 '해바라기 샤워수전'과 앉아서 샤워할 수 있는 인조대리석으로 만든 '좌식카운터 세트'가 추가된다. 색깔은 브라운과 베이지 두 가지다.


또 12시 25분부터 75분동안 한샘 시스템 붙박이장 판매 방송을 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내추럴 크림, 모던 마일드, 뉴로얄 클래식 세 가지로, 10자 반(315cm)을 기본형으로 한다.




이정민 기자 ljm1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