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스코건설-해양경찰청, 사회공헌 협력 MOU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포스코건설-해양경찰청, 사회공헌 협력 MOU 정동화 포스코건설 부회장(오른쪽)은 4일 이강덕 해양경찰청장(왼쪽)과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민관이 지역사회의 발전과 취약계층 지원 사업을 위해 손을 잡았다.

포스코건설은 4일 해양경찰청과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서 정동화 포스코건설 부회장과 이강덕 해양경찰청장은 지역사회와 취약계층 지원활성화에 대한 인식을 같이하고 체계적인 지원방안에 대해 함께 모색하기로 했다.


정동화 포스코건설 부회장은 "민관이 합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좋은 선례를 남길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의 새로운 로드맵을 제시하고,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강덕 해양경찰청장은 "해양경찰청 본청과 포스코건설뿐 아니라 전국 해양경찰청 소속기관과 포스코패밀리사가 사회공헌활동에서 상호 협력한다면 보다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많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포스코건설과 해양경찰청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맞춤형 사회공헌 프로그램 개발과 함께 지역 밀착형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사회공헌 파트너십을 형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미주 기자 beyon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