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제일모직 빈폴이 새롭게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바이크 리페어 샵'이 대규모 론칭 캠페인 ‘왓 두유 원투 리페어’를 실시, 젊은이들의 꿈과 도전이 담긴 사연을 공모한다.
이번 캠페인은 바이크 리페어 샵의 런칭을 기념, 브랜드의 메인 고객인 20대 젊은이들과 함께 ‘리페어(REPAIR)’의 참의미를 공감하고, 젊음의 도전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리페어(REPAIR)란, ‘변화를 위한 개선(REPAIR)과 시도’를 뜻하는 것으로, ‘바이크 리페어 샵’ 역시 ‘기존의 캐주얼웨어를 재해석해 젊은 20대의 감성으로 새롭게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바이크 리페어 샵은 공식 홈페이지(www.bikerepairshop.co.kr)에서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왓 두유 원투 리페어’ 사연을 공모한다. 주제는, ‘내가 나를 변화시키는 리페어’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리페어’로 나누어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입상자에게는 1등 500만원(2명, 주제별 한명씩), 2등 300만원(2명), 3등 200만원(2명)의 리페어 지원금을 전달한다.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바이크 리페어 샵의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