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추석선물 'CU' 에서 저렴하게 사세요"

시계아이콘00분 4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편의점 'CU(씨유, 옛 훼미리마트)'가 추석을 맞아 풍성한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매년 높아진 물가에 추석선물을 뭘 고를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쉽고 편리한 선택을 돕기 위해 전국 7400여 'CU(씨유)'에서는 실속있고 차별화된 240여 가지 다양한 상품을 등급별, 종류별, 가격별로 판매한다.

특히, 지난 추석 상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신선, 건강, 주류, 생활 4가지 카테고리에서 만원 이하의 실속, 차별화 제품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들을 입지별, 고객별로 도입할 계획이다.


또한, 예약주문, 무료택배 등을 통해 편의점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시공간을 뛰어넘어 고객이 원하는 추석선물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차별화 상품 15선, 실속 상품 25선 등 시중 대비 저렴한 가격의 상품 구성뿐만 아니라 SKT 12% 할인, 신용카드(신한카드, 비씨카드) 20% 청구할인 등 중복 할인이 가능해 최대 29%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대량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3+1, 5+1, 10+1 대량구매 전용 상품을 구매함으로써 같은 가격에 선물 하나를 덤으로 더 받을 수 있다.


9월 4일에 처음 론칭하는 'CU멤버십 카드'(론칭 기념 최근 3개월간 3% 적립)로 무료택배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블 적립 혜택을 적용해 구매 금액의 6%를 적립해준다. 판매가 5만원인 '강원도 더덕세트'를 구매하면 무려 3000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유통업계 최고의 적립율을 자랑한다.


이용상 CU 상품본부장은 "최근 내수시장 악화로 소비심리가 위축돼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가격대비 실속 있는 제품을 선호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CU(씨유)'는 중저가 실속상품들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할인 및 적립을 강화해 고객의 실질적인 혜택을 높였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