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다시,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라는 주제로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을 론칭한다.
이번 브랜딩 캠페인은 ‘자연 환경으로부터 인간을 보호하는 데서 한 발 더 나아가, 인간 스스로가 거대한 자연의 일원임을 깨닫고 자연을 탐험해 나가는 것을 가능케 하기 위해 존재한다’는 노스페이스의 브랜드 정신을 담고 있다.
기계 문명에 의지하던 인간이 노스페이스의 아웃도어 기술력과 함께 자연을 더욱 가까이 경험하고 탐험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내면속에 잠재돼 있던 강한 존재로서의 인간 스스로의 모습을 깨닫게 된다는 것.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노스페이스의 ‘Never Stop Exploring(도전은 멈추지 않는다)’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그 가치를 담아 ‘다시,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라는 노스페이스만의 차별화된 콘셉트 및 캠페인 슬로건으로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브랜딩 캠페인을 통해 노스페이스의 브랜드 정신을 소비자에게 잘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노스페이스는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 론칭 기념으로 다음달 4일까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http://blog.naver.com/tnfkorea2011)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NorthFaceKR)을 참조하면 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